본문 바로가기

이슈 연예 뉴스

[종합] '그것이 알고싶다' 인천가톨릭 대학교에서 일어난 교수 신부의 성추행 사건....피해자 '어떻게 말하겠냐' #그것이알고싶다 #인천가톨릭학교

 

‘그것이 알고싶다’에서는 젊은 사제들의 죽음과 신학교 내에서 이루어진 성범죄 사건을 파헤친다.

 

 

 

 

▼▼관련 기사 클릭▼▼

 

[종합] '그것이 알고싶다' 인천가톨릭 대학교에서 일어난 교수 신부의 성추행 사건....피해자 '어�

‘그것이 알고싶다’에서는 젊은 사제들의 죽음과 신학교 내에서 이루어진 성범죄 사건을 파헤친

dailyfeed.kr